홍보의 목표는 적절한 메시지를, 적절한 인물에게, 적절한 때에 전달하는 데 있다. -돈 테일러(비즈니스 생존전략·단기성장 전문가) 단맛 쓴맛 다 보았다 , 세상의 온갖 즐거움과 괴로움을 다 겪었다는 말. 산전수전 다 겪었다. 배부르고 따뜻하면 음욕(淫慾)이 일어나고, 굶주리고 추우면 도심(道心)이 싹튼다. -명심보감 언제 올지 모르는 ‘그때’만 기대하는 것은 무익을 넘어 대단히 유해한 일이다. 결단력 있는 사람은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어둠 속에도 과감히 뛰어들어 원하는 것을 신속히 실행한다. -스마일즈(영국 사상가) 오늘의 영단어 - long-term : 장기한 장소에서 불만을 내뱉는 사람이 다른 장소에 가서는 긍정적인 말을 꺼낸다는 것은 거의 말도 안 되는 일이다. -이솝 천연물로 면역기능을 높이는 것이 질병치료의 지름길이요, 부작용 없는 근원적 방법인 것이다. -김정문 오늘의 영단어 - embryo : 태아, 싹, 유충, 초기식품끼리도 궁합(宮合)이 있어서 서로 잘만 맞으면 상승 효과가 있다. 하지만 서로 맞지 않는 식품을 함께 섞어서 먹으면 오히려 영양가는 파괴된다. 사람과 식품, 식품과 식품끼리 조화를 이룰 때 비로소 우리는 건강한 일생을 보낼 수 있다. -신준식 오늘의 영단어 - humiliation : 창피줌, 굴욕, 수치